뉴라이프 교회는 이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주님의 선교 명령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뉴라이프 교회는 선교 사역을 효과적으로 감당하기 위하여 뉴라이프 어소시에이션 교회와 협력하여 선교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교회는 2개의 2세 개척 교회, 글렌데일(남가주)과 프리몬트(북가주)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뉴라이프의 모든 교회는 조에스더 선교사님을 팀장으로 하여 한원배 한경은 선교사 가정, 송대니 캐티 선교사 가정, 정혁 니키 선교사님 가정, 구금성 소연 선교사님 가정을 [NLMA] 중심으로 캄보디아 필드팀을 섬기며 집중 선교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PCA 선교국 소속 로이드 김 선교사 가정, 쉘레퍼 선교사 가정을 파송 하여 NLMA와 협력하여 선교하게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매년 2회의 걸친 단기 선교 사역과, 현지 지도자를 세우는 장학 사역, 마을 사역 등을 통하여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뉴라이프 교회는 특별히 콜로라도 지역 교회 개척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꿈과 비전을 함께 할 수 있는 뉴라이프 교회를 콜로라도에 개척하기를 기도하는 가운데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뉴라이프 정신을 가지고 함께 연합하여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향하여 가지고 계신 사역을 힘차게 펼쳐가기를 소원합니다.

2017 뉴라이프 캄보디아 단기선교 (NLMA CambodiaSTM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