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뉴라이프 선교교회는 선택받은 나그네로서 태어난 평신도들이 주님의 지상 대 명령 (마 28:19)을 실천하며 축복의 통로가 되는 교회가 되기 위하여 사역하는 교회입니다. 성도가 아직도 세상에 있어야만 하는 이유는 이 세상이 좋기 때문이 아니라, 이 세상에서 아직도 할 일이 있기 때문이여, 그 할 일은 바로 주님의 명령을 준행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뉴라이프 선교교회는 이 길을 혼자 걷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길을 하나님의 말씀을 말씀대로 여기며, 하나님의 주권을 주권대로 인정하는 미국 장로회 (PCA: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소속 교회로서 마음을 함께 하는 교회들과 같이 걷고 있습니다. 지역적으로는 콜로라도, 와이오밍, 몬타나를 아우르는 Rocky Mountain 노회에 속하여 29개의 지역 교회들과 공동 사역할 뿐 아니라, 더불어 New Life Mission Association에 속한 9개 교회 (풀러튼, 북가주, 글렌데일, 콜로라도, 볼티모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교회, 씨애틀 남포 제일 장로 교회, 남가주 The Light 빛의 교회, 남가주 나들목 비전 교회, 한국에 위치한 세광 장로 교회)와 개혁 신학, 교회 개척, 선교 공유, 자원 공유를 그 비전으로 공동 사역하는 교회입니다.
뉴라이프 교회는 1세, 1.5세 그리고 2세가 한 교회에서 동역하는 목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노력들이 앞으로 이민 교회에 목회의 비전을 제시하는 조그마한 씨앗이 되어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